㈔안산시스포츠클럽, 두 대회 우승 쾌거 이뤄

본문

첨부파일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시스포츠클럽이 ‘2019년 안산시장기 생활체조 경연대회’ 일반부 라인댄스 부분과 ‘제4회 전국스포츠클럽교류대회’ 초등부 농구 부분에서 연이은 승전보를 울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 감골시민홀에서 열린 ‘2019년 안산시장기 생활체조 경연대회’는 총 27개 팀이 참가해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나이를 초월한 소통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팀들의 열띤 경합 가운데 ㈔안산시스포츠클럽 라인댄스팀은 일반부 라인댄스 부분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했다.

 

 또 ㈔안산시스포츠클럽은 지난 1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3일까지 경북 포항시에서 개최된 ‘제4회 전국스포츠클럽교류대회’에서 초등부 농구 부분에 출전해 압도적인 실력차이로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우승을 이룬 ㈔안산시스포츠클럽 선수단은 “멀리 포항에서 안산의 이름을 알릴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4회 전국스포츠클럽교류대회’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포항영일만스포츠클럽이 주관한 전국대회로 전국 97개 스포츠클럽에서 출전한 4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친목과 화합의 장으로 전국 생활체육인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